티스토리 뷰
더 퍼스트 슬램덩크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가 흥행 1위에 올랐습니다.
역대급 누적 관객 384만 관객을 돌파하여 400만 까지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현 3040 세대의 추억의 만화였던 슬램덩크는 젊은 세대의 팬들의 관심까지 사로잡아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400만 관객까지 돌파 가능성으로 모든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국내에서도 1월에 개봉하여 호평과 찬사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더빙과 자막이 동시에 개봉하여 두가지를 즐길 수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편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개봉 처음에는 인기가 부진했던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는 관람 관객들의 호응과 입소문으로 점점 관객이 늘어나기 시작하고 있으며 지금 현재로 인기 몰이 중입니다.
전국 재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의
멈추지 않은 도전정신!
가슴 뭉클 설렘! 벅찬 감동!
더 퍼스트 슬램덩크 의 영향
우선 농구용품의 매출이 크게 증가하였고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와 특전, 이벤트들이 준비되고 진행되고 있으며 앞으로 스포츠 농구경기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일본에서는 벌써 영화 배경지인 가나가와현 에노시마는 슬램덩크 성지가 되어 인기 명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 오프닝 장면으로 가마쿠라코코마에 역과 만화책 마지막 배경인 카타세 니시하마 해변은 일본에서 인기 있는 명소로 많은 팬들이 찾는 인기 있는 명소로 유명해졌습니다.
추억의 20년 전으로 잠시 돌아가 그 희열과 감동을 느끼고 싶다면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를 추천합니다.